회원가입 메인홈 부동산 자동차 채용/알바 중고장터 뉴스 업체정보 홈페이지제작
포항 가볼만한곳 맛집 이벤트
최종편집일 : 2017-12-26 (화)
전체기사 축제/행사 여가/체육 행정/자치 생활/환경 교육/문화 보건/복지 지역/사회 정치/경제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포항시 > 여가/체육
포항시 농촌체험휴양마을 물놀이장 성황리 운영
기계면 봉좌마을, 장기면 봉산마을 여름 맞이 물놀이장 인기
김종성 [2017-07-20 10:46]
포항시 농촌체험휴양마을로 지정된 봉좌마을(기계면 봉계리)과 봉산마을(장기면 창지리)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 물놀이장을 개장해 성황리 운영 중이다.

봉좌마을과 봉산마을에 조성된 야외 물놀이장은 어린이존과 유아존이 각각 마련돼 있어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안전하게 무더위를 식히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가족 휴식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봉좌마을의 경우 물놀이 시설을 지난해 처음 개장해 여름철 수 천 명의 관광객들이 찾아 물놀이를 즐길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 올해는 장기면 봉산마을도 수영시설과 방갈로를 새롭게 조성해 기존 농촌체험 및 극기체험과 더불어 여름철 새로운 휴양시설을 구축해 인기를 얻고 있다.

봉좌마을과 봉산마을은 물놀이장을 비롯해 에어슬라이드, 캠핑시설, 다양한 농촌체험프로그램뿐 아니라, 그늘막, 음수대, 샤워시설, 휴식공간, 간이매점 식당 등 이용객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마련돼 있다.

체험휴양마을은 주민공동체 사업의 일환으로 마을 자체적으로 협의회를 구성해 운영 중이며 마을의 특색을 살려 여러 가지 체험프로그램과 함께 숙박 및 캠핑시설도 운영 중이다. 개인 및 단체 모두 이용 가능하다.

이용방법 및 요금 등 상세 내용은 각 체험휴양마을 홈페이지(봉좌마을 http://www.bjmu.kr, 봉산마을 http://www.bongsan.kr)조회 또는 전화(봉좌마을 243-2372, 봉산마을 274-3066)를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포항시 관계자는 “농촌체험휴양마을에 물놀이장이 생기면서 무더위를 피해서 많은 도시민들의 농촌지역을 찾고 있다.”며 “이로 인해 침체된 농촌경제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Follow chalsweb on Twitter Follow chalsweb on Twitter Printer    E-Mail

포항사랑 핫 클릭
소득작목 시범사업 성과 평가와 2018년 사업 설명회 가져
포항시, 해양스포츠 집중육성학교 성과보고회 개최
포항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영일만 친구』지정, 관리위원회 개최
포항 지진 피해 입은 임차인, 전세 보증금 반환 지원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무더위는 가라! 포항시 2..
영일대장미원 포항국제불빛축..
소득작목 시범사업 성과 평..t
포항시, 해양스포츠 집중육..t
포항시 농특산물 공동브랜..t
포항시, 여성친화도시로 재..t
도심 속 겨울스포츠를 즐기..t
지진피해 복구를 위한 포항..t
이강덕 시장, 시민안전 최우..t
북구보건소, 포은중앙도서..t
산모ㆍ신생아 건강관리 지..t
포항시, 대형 크루즈(ASUKAⅡ..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